NS홈쇼핑, 초복엔 삼계탕…어르신들께 1400인분 나눔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7-17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본사 소재 성남시 지역 어르신들 원기회복 기원…8년째 사회공헌

17일 NS홈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삼계탕 나눔 행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임직원들이 17일 초복을 맞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삼계탕 나눔 행사는 NS홈쇼핑이 폭염 속 지역 어르신들의 원기회복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8년째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11년 삼계탕 700인분으로 시작한 삼계탕 나눔 행사는 해를 거듭하며 점점 규모를 키워 작년에는 1400인분으로 늘었다. 

올해도 NS홈쇼핑은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 900명, 방문 전달 500명 등 총 1400인분의 삼계탕을 제공했다.

이날 현장에는 NS홈쇼핑 임직원 3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 복지관을 찾아오신 어르신들께 직접 삼계탕을 대접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께는 삼계탕과 간식을 포장해 방문 전달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은 "식품명문 홈쇼핑답게 좋은 음식으로 세상에 더 큰 가치를 만들고자 시작한 행사가 벌써 8년이 됐다”면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의 가치가 고객과 사회에 전달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성남푸드뱅크 기부’, ‘사랑빚기 송편나눔행사’, 농업의날 쌀 소비촉진 행사인 ‘쌀 1kg의 기적’ 등 우리 농축산물과 식품을 활용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