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한국잡월드 ‘키즈미디어스튜디오’ 더빙 체험관에 ‘안녕 자두야 시즌4’와 ‘띠띠뽀띠띠뽀’ 등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새단장했다고 25일 밝혔다.
‘키즈미디어스튜디오’는 홈초이스가 지난해 3월 경기도 분당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 오픈한 ‘케이블TV VOD’ 직업체험 공간으로, 인기 애니메이션에 더빙을 하며 성우와 음향감독 체험을 할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키즈미디어스튜디오’에 새롭게 추가되는 애니메이션은 투니버스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안녕 자두야’와 뽀로로 제작사인 아이코닉스의 2018년 신작 ‘띠띠뽀띠띠뽀’다.
체험관 새단장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초이스는 잡월드 체험영상 VOD 시청 고객 중 매월 3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기프티콘(1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들이 성우, 음향감독으로 변신한 모습을 TV를 통해 볼 수 있는 잡월드 체험영상 VOD는 디지털케이블TV에 무료로 서비스 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다가올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한국잡월드 키즈미디어스튜디오에서 새로운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보다 다양하게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