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뱀부얀 타올세트’ 2차 홈쇼핑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07-27 13: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론칭방송 당시 매진을 기록한 벨로라(Bellora) ‘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 2차 방송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뱀부얀 타올은 1장당 무게가 200g으로 푹신하면서 두툼한 두께감을 자랑한다. 표면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두 가지 스타일 자수로고가 새겨져 있다. 타올 제작에는 대나무에서 추출한 ‘뱀부얀’을 사용했다. 부드러우면서 포근한 촉감이 특징이고, 흡습성과 투습성, 항균성이 뛰어나다.

2차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 구성은 12개 1세트로, 화이트와 베이지그레이, 멀티(베이지그레이, 민트, 핑크)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방송은 28일 오전 10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신사업본부 정지우 이사는 “벨로라의 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는 소재와 디자인 등에서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타올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벨로라 론칭 1주년을 맞아 마련한 이번 방송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883년 설립된 벨로라는 이탈리아에서 100년 넘는 역사를 가진 5대 침구 브랜드 중 하나로, 현재 미국과 스웨덴, 덴마크, 벨기에 등 전 세계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