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모바일서 ‘2018 아시안게임’ 생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8-08-10 14: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기 시청 고객 2018명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

KT는 지상파와 중계권 계약을 맺고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를 실시간 중계 및 다시보기(VOD) 서비스로 무료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KT]


KT는 지상파와 중계권 계약을 맺고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를 실시간 중계 및 다시보기(VOD) 서비스로 무료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열리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은 45개국 회원국에서 1만 1300여명 선수가 참여해 40개 종목에 걸쳐 465개의 금메달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아시아 최대 축제다. KT는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 통해 아시안게임 생중계를 진행한다.

올레tv 모바일은 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SNS계정(카카오톡‧페이스북‧네이버)을 통해 무료 가입이 가능하며, 아시안게임 경기를 별도 이용료 없이 시청하고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올레tv 모바일은 고화질 생중계를 비롯해 경기 하이라이트와 아시안게임 뉴스 등을 한데 모은 ‘아시안게임 특집관’을 운영한다. 아시안게임 최초로 남북단일팀 구성, e스포츠의 시범종목 채택 등 재미있는 관전포인트를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이번 아시안게임 선전을 기원하며, 아시안게임 경기 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막식 열리는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올레tv 모바일에서 이벤트 응모 후, ‘2018 아시안게임’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를 1회 이상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BHC 치킨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V포인트를 증정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시간, 장소, 통신사에 구애 받지 않고 ‘2018 아시안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편성을 준비했다”며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콘텐츠를 제공해 대한민국 선수단의 승리를 응원하는 고객 분들께 감동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