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1인 미디어 패키지’와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캐논은 최근 스스로 콘텐츠를 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조명부터 짐벌, 영상 송출을 위한 컨버터, 모노포드, 마이크 등 영상 촬영뿐만 아니라 실시간 방송도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캐논 1인 미디어 패키지는 ‘베이직 키트(BASIC KIT‧EOS M50을 메인 제품으로 함)’부터 ‘어드밴스드 키트(ADVANCED KIT‧EOS 80D)’, ‘마스터키트(MASTER KIT‧EOS 5D Mark IV와 EOS 6D Mark II)’, ‘스페셜 키트(SPECIAL KIT‧XC10, VIXIA GX10, EOS C200)’ 등 총 4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해당 옵션은 실내와 실외에 따라 패키지 구성이 다양하다.
판매 기간 동안 1인 미디어 패키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개인 SNS(소셜관계망서비스) 계정에 리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2인)을 증정한다.
캐논은 스포츠나 퍼포먼스 등 움직임을 흔들림 없이 촬영할 수 있는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도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원핸드로 사용이 가능한 DJI 로닌-S의 3축 짐벌과 캐논의 듀얼 픽셀 CMOS AF 기술이 적용된 풀프레임 카메라의 구성으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영상을 찍을 수 있는 패키지다.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는 EOS 5D Mark IV 또는 EOS 6D Mark II와 DJI의 원핸드 DSLR 짐벌 로닌-S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패키지 할인과 사은품 포함 최대 13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31일까지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사이판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