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차량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Play Audi)’를 16일 출시했다.
플레이 아우디는 ‘아우디 모델’, 아우디 퀴즈’, ‘아우디 톡’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아우디 모델 메뉴에선 각 모델의 특징, 스펙, 디자인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 있는 차량의 시승까지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은 아우디의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참여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아우디 퀴즈나 아우디 톡에 참여하거나, 차량정보 공유, 시승신청을 통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랜덤 스티커 터치를 통해서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플레이 아우디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회원가입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단말기의 고유번호 식별을 통해 포인트 및 시승신청 등의 앱 활동 내역과 차량정보, 당첨자 안내 등을 개인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플레이 아우디 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손쉽게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