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오는 18일 오전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스토리'에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의 연이은 완판에 도전한다고 16일 밝혔다.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은 지난 6월과 7월 두 차례 완판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방송 요청을 받아온 제품이다. 최근 간편하게 의류 주름을 제거하고, 탈취 및 살균을할 수 있는 의류 관리기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간편한 의류 관리 기능은 물론 공간 제약 없는 작은 사이즈와 다양한 기능을 갖춘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분당 17g에 이르는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주름 제거는 물론 탈취와 살균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 기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소파, 영유아 관련 용품 등 다양한 곳에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1kg도 되지 않는 900g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가는 부담을 덜어준다. 셀프스탠딩 디자인으로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 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45초의 빠른 예열 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 세척이 편리한 150ml 분리형 물통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