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추화정, 출중한 중국어 실력 내세워 대만 예능 출격···‘솔로 데뷔 전 이례적 행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16 12: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가수 추화정이 정식 솔로 데뷔에 앞서 대만 예능 출격을 예고, 해외 활동 본격 신호탄을 쏜다.

16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에 따르면 추화정은 각종 대만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짓고 현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출국한다.

추화정은 오는 17일 대만의 온라인 매체 ‘Wishnote(위시노트)’와 대만 MTV 종합 예능프로그램 '我愛偶像(아애우상)’ 녹화에 참여, 인터뷰와 함께 파워풀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어 추화정은 20일에 음악 예능 프로그램 ‘94爱K歌(94애K가)’를 통해 꾸준히 쌓아왔던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평소 글로벌 팬들과의 유연한 소통을 위해 중국어 공부를 지속해 온 추화정은 출중한 중국어 실력으로 통역 없이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중국어로 노래를 가창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본격 솔로 데뷔에 앞서 해외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한층 더 넓힐 추화정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추화정은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주목받은 이후 드라마 OST, 각종 공연 참여를 비롯해 다이어트 및 밸런스 기능성 슈즈 브랜드 노이타(NOITA)의 공식 모델로 활약 중이며, 현재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