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8/30/20180830105527846330.jpg)
[사진=쿠팡]
이번 테마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심리적 만족을 위해 '나를 위한 투자'만큼은 아끼지 않는 추세와 단순히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벗어나 균형 잡힌 신체 변화로 라이프 스타일까지 변화시키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 다이어트에 대한 트렌드 주제를 '몸과 마음이 건강한 평생 다이어트 비법'으로 정해 건강식단, 정신건강, 체력관리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각 테마에 맞는 대표 도서 추천과 다이어트 식품, 운동용품, 스포츠패션 등의 관련 상품을 함께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서적으로 저자의 실제 성공적인 다이어트 비결을 담은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와 지친 일상의 힐링이 될 수 있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자기에게 맞는 건강한 생활양식을 제시하는 ‘플랜트 패러독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의 ‘book for life’는 매월 새로운 테마를 정해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된 도서 및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카테고리다. 최근까지 진행된 테마는 ‘여행’이었으며, 두 번째로 준비한 ‘건강한 다이어트’는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