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18]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등 선봬···글로벌 시장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09-02 13: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차별화 제품으로 유럽·중동 등 해외 시장 공략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 시판사업부문장이 코웨이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코웨이 공기청정기의 차별성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8’에 참가해 정수기·공기청정기 등을 선보이며 글로벌 환경가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코웨이는 2011년 이후 7년 만에 IFA에 참가해 유럽, 중동 등 해외 시장 판로 개척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58년째를 맞는 IFA는 전 세계 약 1800여개의 기업이 참여하고 약 24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는 전시회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Mobile World Congress)와 함께 세계 3대 가전·정보통신(IT) 전시회로 손꼽힌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차별화된 에어 다이내믹스 기술을 적용한 공기청정기 9종 △RO(역삼투)멤브레인·나노트랩 필터 등 다양한 필터시스템을 갖춰 지역 수질 환경에 따라 맞춤 사용 가능한 정수기 10종 △주스프레소 2종 △의류청정기 1종 등 총 22종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실내공기질 관리가 전 세계 관심사로 부상해 다양한 필터시스템을 갖춘 공기청정기 라인업이 참관객의 큰 관심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 시판사업부문장은 "이번 전시 기간에 유럽 등 전 세계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의 전문성과 차별성에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코웨이가 물과 공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