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휴양지로 떠오르는 강릉 경포에서 코람코자산신탁(시행)이 생활숙박시설인 ‘하이오션 경포’를 분양한다.
강원 강릉시 안현동 866번지 일원에 선보이는 ‘하이오션 경포’는 지하 1층~지상 7층, 1개 동, 전용면적 25㎡~72㎡, 총 161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25㎡ 149실 △33㎡ 6실 △32㎡ 5실 △72㎡ 1실 등이다.
단지 바로 앞에 세계적 휴양지인 경포호·경포 해수욕장이 위치해 객실에서 경포호 조망이 가능하고, 경포해변 인근의 해양레저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유명 관광지인 대관령 양떼목장, 오죽헌, 커피박물관, 정동진, 초당마을, 샌드파인GC 등도 인접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X강릉역에서 서울까지 1시간 30분대로 접근 가능하며, 서울~양양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가 가까워 서울 및 인근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콘도식 생활숙박시설로 조성돼 객실에서 취사와 세탁이 가능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직접 거주하지 않으면 전문업체 위탁 운영을 통해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홍성건설이 시공하며, 코람코자산신탁이 시행 및 자금관리를 맡아 신뢰와 안정성을 확보했다.
분양관계자는 ”세계적인 휴양지로 뜨고 있는 강릉 경포에서 최초로 생활숙박시설이 공급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며 “경포호와 경포해수욕장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희소성이 높은 만큼 향후 층과 조망에 따라 시세차익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강릉시 송정동 827-18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