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몰 특가전을 진행한다.
리틀마마는 추석을 앞두고 아기와 가족 등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프트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고, 유기농 스파 오일, 유기농 스파 로션, 올인원 스파 워시 등 알프베베 전 라인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추석 특가 기프트세트는 ▲스파 베이직 세트(스파 워시+스파 로션) △스파 모이스쳐 세트(스파 로션+스파 오일) ▲배스 컴포트 세트(베이비 배스 로브+베이비 배스 스폰지) ▲스파 리추얼 3종 세트(스파 워시+스파 로션+스파 오일) ▲스파 풀 4종 세트(스파 워시+스파 로션+스파 오일+베이비 배스 로브)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과 다양한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 아기 이름의 이니셜을 베이비 배스 로브를 할인된 가격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리틀마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추석맞이 특가전은 리틀마마 공식몰 오픈 후 처음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그동안 리틀마마에 큰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며 “리틀마마에서 마련한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기프트세트로 가족, 친구들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