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와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는 지난 4일 오전 비어케이 본사 대회의실에서 ‘홀인원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진원 한국쉘 대표이사와 이영석 ㈜비어케이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의 임원들이 참석했다. 강 대표이사와 이 대표이사는 양사 간 공고한 상호 협력을 기반으로 각 사가 가진 제품 등의 원천을 활용해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장에서 에딩거나 칭따오를 구매한 고객(팀)이 홀인원을 하면 팀 전원에 최고급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프로모션 적용 골프장에서 에딩거나 칭따오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협약의 성과로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로드힐스 골프&리조트에서 가장 먼저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공고한 상호 협력을 통해 해당 프로모션 적용 골프장을 내년까지 국내 20곳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강 대표이사는 “최상의 골프 퍼포먼스인 홀인원과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쉘 힐릭스 울트라가 ‘최상의 퍼포먼스’에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쉘 힐릭스 울트라를 경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골프 경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