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BANILA CO)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와 디즈니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바닐라코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을 접목해 독특한 할로윈 감성을 연출하는 바닐라코X디즈니 ‘제로 할로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할로윈을 앞두고 진한 할로윈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속 등장하는 ‘잭 스켈링톤은 독특한 매력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다.
바닐라코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맞아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파우치, 손거울 등 크리스마스의 악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Goods)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아이템은 두터운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 악몽’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으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아무리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내는 ‘제로 할로윈 컬렉션’으로 보다 즐겁게 할로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