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블랙앤귀옥과 글로벌 상생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9-20 16: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씨엘바이오 제공 ]



씨엘바이오가 천연자철옥벤처 '블랙앤귀옥'과 국내 및 글로벌 시장 공동진출에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19일 대구 달서구 소재 블랙앤귀옥 본사에서 양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랙앤귀옥은 매년 20여만명이 찾는 천연 자철옥 분야 대표 브랜드로, 전국 30여개 고속도로 휴게소와 대형 백화점, 복합쇼핑몰에서 희귀 천연옥을 가공한 흑녹옥, 홍옥, 귀옥, 귀매옥 건강팔찌와 목걸이 등 건강용품을 판매해 온 중견 벤처기업이다.

씨엘바이오는 블랙앤귀옥이 거느린 전국 30여 대형 오프라인 유통망과 온라인 판매망을 통해 '올인원 크림바'와 '레인보우 핸디솝' 등 주력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돼, 고객은 고품질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고, 양사는 판매증대와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윈윈 콜라보레이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씨엘바이오는 해외시장에서 성공한 노하우를 블랙앤귀옥과 공유하는 등 상생협력 체제를 구축, 일본을 비롯한 해외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게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씨엘바이오는 일본 진출 7개월 만에 日 3대 카탈로그 쇼핑채널 '유업'이 운영하는 해외직구 쇼핑몰 유업닷컴에서 4개월 연속 스킨케어 4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혁신적 마케팅 기법을 활용해 단기간에 일본시장에 자리잡은 대표적인 브랜드로 손꼽힌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씨엘바이오는 해외시장에서 성공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경쟁력을 갖춘 국내 벤처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용해 왔다"면서 "이번 계약은 국내에서는 블랙앤귀옥의 유통망을 적극 활용하고, 해외시장에선 씨엘바이오의 노하우를 공유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상생협력의 모범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