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별리섬(My Dream Class)'(감독 배종·제작 제일기획 이스트게이트 컴퍼니·제공 삼성전자)은 스펙을 쌓으려 외딴 섬에 신입 영어강사로 들어간 대학생 ‘한기탁’과 통제불능 중학생들이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미디다.
최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또 한번 인생캐릭터를 경신한 변요한이 꿀알바를 찾아 별리섬에 들어간 신입 영어 강사 ‘한기탁’역을,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등 많은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은 공승연이 3년차 베테랑 수학 강사 ‘정석’역을 맡아 찰떡 호흡을 펼칠 예정이다. ‘육룡이 나르샤’ 이후 영화로 재회하는 두 배우가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마녀'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희순은 과묵하고 순정적인 남자 ‘차도하’ 역을 맡아 극의 무게감을 더한다.
이처럼 스타 배우들이 함께 한 영화 '별리섬(My Dream Class)'은 '웰컴 투 동막골', '조작된 도시' 등 흥행작을 만든 배종(박광현) 감독이 맡아 완성도 높은 영상미와 연출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의 공개를 시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별리섬(My Dream Class)'은 오는 25일 온라인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