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디월트 고객체험센터’ 개관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월트 고객체험센터는 지난 1월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개관했다. 총면적 383㎡ 규모로, 디월트가 진출해 있는 82개국 중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설립됐다. 스탠리블랙앤데커의 7개 브랜드(디월트, 스탠리, 블랙앤데커, 어윈, 레녹스, 프로토, 파콤) 제품 약 2000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디월트(DEWALT)’와 ‘스탠리(STANLEY)’ 국내 정식 출시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1인당 1회 응모 가능하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디월트 18V 전 제품에 사용 가능한 디월트 배터리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시 ‘DCB183’, 80만원 이상 구매 시 ‘DCB184’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모바일과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기간 내 제품 구입 후 이벤트 포스터 QR코드를 스캔해 설문 조사지와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함께 모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인섭 스탠리블랙앤데커 대표는 “지난 5월에 진행된 1차 고객 감사 이벤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스탠리블랙앤데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께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