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역세권·몰세권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상업시설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승훈 기자
입력 2018-10-16 11: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상업시설 밀집지역 유동인구 확보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왼쪽)와 상업시설 투시도]

포스코건설이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69, 171 일대 SM1·SM3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지하 3층, 지상 최고 23층, 2개 동으로 구성된다.

1층과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은 총 161실 규모다. 가시성이 뛰어난 4면 대로변에 위치해 집객이 유리하고, 콘셉트 및 업종별 선택이 편리하도록 면적을 다채롭게 나눴다. 현재 1층 일부만 남아 있다.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총 710실이다. 원룸형부터 중소형까지 총 39개 다양한 평면으로 제공된다. 전용면적 59㎡ 타입(일부)은 송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라스 타입이다.

원룸형의 경우 수요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구획이 가능하도록 슬라이딩 도어(일부 호실)를 적용했다. TV와 책상겸용장, 반침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1인 수요를 고려했다. 주거형은 3베이 구조에 주방과 거실의 개방감을 높여 채광 및 환기가 용이하다.

첨단화된 스마트시스템 설계도 적용된다. 카카오와 연동된 음성인식기술을 도입해 난방, 가스 등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10인치 통합형 월패드, 무선AP 등도 갖췄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옥외정원에 더해 피트니스, 휴게공간, 세탁실 등이 마련된다.

입주민의 안전까지 고려한 보안 특화설계도 있다. 주차장 차량 개폐기와 엘리베이터를 연동시킨 원패스 시스템은 물론 지하주차장 비상벨을 통해 보안 강화에도 힘썼다. 실시간으로 승강기 운행 모니터링 및 유지 관리하는 '더샵지키미' 상품도 제공한다.

단지는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이다. 대형 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송도점, 오네스타몰 등이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안정적으로 풍부한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개발호재도 많다. 인천시와 연세대 간 국제캠퍼스 2단계 사업계획 합의가 이뤄져 국제캠퍼스에 5000명의 추가 학생 유치, 500병상 이상 세브란스병원 건립 등이 추진된다. 11공구에는 세계적 수준의 첨단 산학연 클러스터(사이언스 파크)도 지어질 전망이다.

오피스텔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상업시설은 계약금 10%,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 조건이다. 모델하우스는 연수구 송도동 178-5 일대에 있다.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