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리조트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알펜시아리조트가 오는 20일과 27일 저녁 리조트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할로인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알펜시아, 더 헌티드 빌리지(Alpensia, The Haunted Village)' 라는 콘셉’ 아래 진행된다. 스키하우스에 설치된 ‘할로윈 존’에서는 포토존 SNS 이벤트를 비롯해 페이스 페인팅, 할로윈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리조트 단지 곳곳에 출몰하는 귀신과 유령을 찾아 사진을 찍은 후 획득하게 된 행운의 열쇠로 상자 속 숙박권을 가져가는 행운 이벤트가 진행돼 방문객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이 밖에 온라인 여행사와 함게 호텔·콘도 숙박, 할로윈 코스튬, 스페셜 음료 제공 등이 포함된 온라인 전용 패키지와 스페셜 패키지 2가지를 출시해 할로윈데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심세일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대표는 “서양의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알펜시아만의 특별한 즐거움이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헌티드 빌리지’ 콘셉트로 꾸며진 알펜시아 마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