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다음달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 반려견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달 10일부터 진행 중인 ‘제3회 JT왕왕콘테스트’의 최종 시상식이 진행될 야외 행사다. 온라인 콘테스트 참여 고객은 물론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평화의 광장을 출발해 평화잔디광장을 돌아오는 1km 코스와 하늘공원까지 다녀오는 4km 코스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코스 중간에는 보물찾기 등 현장 체험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완주한 반려견과 견주에게는 기념 메달과 함께 4만원 상당의 반려견 용품이 제공된다.
대회 시작 전에는 부대 행사로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할 수 있는 윤정원 강사의 도그 요가와 권순호 소장의 워킹 스쿨’ 등의 특별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현장 주변에는 ▲무료 반려견 미용존 ▲도그 캐리커처 이벤트 ▲반려견 인식표 만들기 클래스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건강검진 및 상담 ▲권순호 소장의 행동교정 상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초대가수 에디킴의 축하 공연과 함께 ‘제3회 JT왕왕콘테스트’의 시상식도 열린다.
이번 JT왕왕레이스는 3차 예방접종 및 광견병 예방접종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현장 판매 입장권은 2만원이지만,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입장권 판매 수익 등을 활용해 애견용품을 구입하고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국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