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호두까기 인형 & 카르멘> 공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군포) 박재천 기자
입력 2018-10-25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군포문화재단 제공]


(재)군포문화재단이 오는 31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클래식 오브 클래식> 시리즈의 일곱 번째 공연 <호두까기 인형 & 카르멘>을 진행한다.

<클래식 오브 클래식>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지원을 받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되는 연속 공연이다.

10월 문화가 있는날을 맞아 열리는 이번 <호두까기 인현 & 카르멘>은 호프만의 <호두까기 인형과 쥐의 왕>을 각색한 <호두까기 인형>과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소설 <카르멘>을 바탕으로 한 발레 공연이다.

특히 발레 전막 작품 중 하이라이트 부분만을 엄선하여 그랑파드되(grand pas de deux, 고전발레에서의 프리마 발레리나와 남성 제1무용수의 2인 무용)로 이뤄진 공연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발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원국발레단의 이원국 단장이 해설과 마임을 설명함으로써 관객들이 공연을 쉽게 이해하면서 발레의 화려한 테크닉과 예술적 움직임, 다채로운 작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된다.

한편 재단의 <클래식 오브 클래식>의 입장료는 모든 공연이 전석 5천원이며, 11월에는 시리즈 마지막 공연으로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병사의 이야기>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