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패션 브랜드 FCMM이 오늘(1일) 단 하루 대박 세일을 진행한다.
31일 FCMM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FCMM DAY. 2018년 11월 1일 1년에 딱 한 번 신상포함 모든 상품 최대 90% 세일'이라는 글을 올리며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온라인은 1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명동 영플라자에서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중동 롯데백화점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주의할 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시 당일 매장에 준비된 재고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상품 주문 및 택배 발송은 불가하다. 또한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및 호나불이 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구매시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불가하며, 서버 과부하로 인해 품절 상품이 주문된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다. FCMM DAY 기간에 주문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으며, 주문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인 상품은 주문 취소가 불가하다. 주문량 폭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고, 주문건은 순차적으로 진행돼 배송기간이 최소 10~15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기간내 주문량 폭주로 인해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주문자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고, 비회원 구매 시 주문 순번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구입하는 것이 좋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