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은 문서보안 솔루션인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Fasoo Enterprise DRM v5, FED5)를 조달등록 완료하고 본격으로 공공시장 공략에 나섰다.
1일 파수닷컴에 따르면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을 조달청과 제 3자 단가 계약을 체결하고 조달청의 종합쇼핑몰인 나라장터에 등록했다. 조달 등록된 문서보안 솔루션 중에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이 유일하게 문서 암호화 영역에서 국가용 보호프로파일(PP)을 준수하는 국제 CC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는 기업 내 중요 문서들을 파일단위로 암호화하고, 사용자 또는 그룹별로 중요 문서들에 대한 세분화된 권한제어 및 사용내역 관리를 제공하는 강력한 문서보안 솔루션이다. 데이터 중심의 사용 로그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책이 보완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 구축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든 정책방법론을 통해 관리자가 쉽게 정책을 개선 또는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신 환경 변화 및 조직 내부 변화에 따라 최적화된 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연한 예외 정책 지원으로 다양한 예외 상황들에 대해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예외 처리가 적용된 문서에 대한 사후 보안 관리를 지원함으로써 보안의 빈틈으로 인해 발생 가능한 위협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파수닷컴 강봉호 본부장은 “아직 문서보안 솔루션을 도입하지 않았거나 혹은 더 나은 최적의 문서보안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관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조달등록 완료를 기념으로 11월 1일부터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수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