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영화, 990원에 보자!" 씨네Q, 티몬 타임어택 관람권 특가 판매

[사진=NEW 제공]

콘텐츠미디어그룹 NEW가 론칭한 국내 4번째 멀티플렉스 씨네Q의 신도림점이 티몬 타임어택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990원에, 모든 콤보메뉴 50% 할인권을 0원에 판매한다.

최상의 관람환경과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지역친화적인 복합문화생활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씨네Q 신도림점의 이번 ‘특가 딜’은 11월 쇼핑 빅 시즌을 맞이하여 티몬과 함께 기획됐다.

‘영화 관람권 990원 프로모션’은 오늘(7일) 티몬 타임어택으로 진행되며,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의 1매 10,000원에 해당하는 영화관람권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관람권은 티몬 계정 하나 당 1매 구매 가능하며 7일 정오와 오후 6시 각 1만 5천장씩 한정수량으로 총 3만장을 판매한다. 구매 후에는 가죽시트 양팔걸이 좌석과 레이저 영사시스템을 갖춘 씨네Q 신도림점 일반상영관에서 이용 가능하다.

티켓과 함께 씨네Q 신도림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콤보의 50% 할인권은 0원에 판매된다. 씨네Q 신도림점 매점은 순살치킨, 핫도그, 핫바, 나초 등의 스낵과 맥주, 에이드, 콜라 등의 음료로 구성된 다양한 콤보 메뉴를 갖추고 있다. 콤보 할인권은 티몬 계정 하나 당 최대 5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처럼 ‘프리미엄 영화관’의 가치 경험을 최우선으로 한 씨네Q는 다양한 특가 이벤트는 물론이고 주중과 주말 티켓 가격이 동일한 가격정책으로 지역주민들의 문화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대해 씨네Q 측은 “11월 쇼핑 시즌을 맞이하여 매력적인 가격으로 영화관람권과 매점 할인권을 선보이는 만큼 영화를 즐겨보는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티몬 타임어택 프로모션을 통해 영화관 시설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하게 영화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