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커피머신 ‘스페셜 할인 데이’…최대 13%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11-07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11월 한달 간 가정용 커피머신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각 백화점 지점별로는 6%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할인 데이’를 지정해 최대 13% 할인을 진행한다.

‘SALE to JURA(See A-line and Look E-line to JURA)’를 테마로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은 A, E, J라인의 커피머신을 7% 할인 판매한다. A라인에는 클래식한 블랙 커피를 맛볼 수 있는 A1과 혼수 가전으로 제격인 A7이 있다. E6, E7, E8 Chrome으로 이루어진 E라인은 블랙 앤 실버 디자인으로, 플랫화이트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을 수상한 실버 컬러의 J6 모델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지난 9월 국내 첫 론칭시 초기 물량 50대가 완판된 신제품 올뉴(All New) S8은 10% 할인한다. 초고속 터치 스크린을 자랑하는 올뉴(All New) S8은 크롬 바디 디자인에 4.3인치 와이드 스크린으로 취향에 따른 커피 레시피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블랙 커피 메뉴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또, 플랫화이트 등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총 15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현재 S8은 오는 18일까지 2차 예약 판매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말에는 ‘스페셜 할인 데이’를 진행한다. 기존 할인율에서 신제품 S8은 3%, A, E, J라인 모델은 6%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1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유라 스페셜 할인 데이는 각 백화점 매장 별로 상이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300만원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카페 드 유라’ 원두 6봉을 제공한다. 밀크 초콜렛의 단맛과 월넛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 250g 2봉과 케냐,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등에서 수확한 스페셜티 원두가 각 한 봉씩 4봉이 증정될 예정이다. 300만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 250g이 4봉이 제공된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홈카페 시즌을 맞이해 유라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A, E, J라인 제품으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스페셜 할인 데이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