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어린이용 유산균 ‘락토핏 뿡뿡이 에디션’ 내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1-12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어린이용 ‘락토핏 생유산균’ 출시

​종근당건강이 어린이용 유산균을 선보였다.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이 어린이들이 섭취할 수 있도록 국민 어린이 프로그램과 콜라보한 ‘락토핏 뿡뿡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락토핏 뿡뿡이 에디션’은 귀엽고 친숙한 캐릭터인 ‘뿡뿡이’, ‘뿡순이’, ‘뿡치’가 제품 패키지에 들어가 있어 어린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개별 스틱포 마다 캐릭터 그림이 다르게 들어가 골라 먹는 재미도 선사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는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와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도 있다.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는 만 3세 이하 유아를 위한 제품으로 물과 분유 등에 잘 녹아 섭취가 쉽고,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는 장건강, 뼈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트리플 솔루션에 맛까지 더해졌다.

락토핏은 콜라보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고, 각 제품은 연령별∙기능별로 구성돼 있다.

연령에 따라서는 유아용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어린이용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온가족용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있고, 기능별로는 국내 최초 피부 이중 기능성이 인증돼 콜라겐이 함께 들어간 ‘락토핏 생유산균 뷰티’, 프롤린 특허공법으로 강화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100% 식물발효 유산균이 함유된 ‘락토핏 생유산균 그린’ 등이 있어 필요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장은영 락토핏 BM은 “장내 균총이 형성되는 영유아 시기의 유산균 섭취는 매우 중요하다. 어릴 때부터 유산균을 섭취하는 습관을 자연스럽게 가질 수 있도록 패키지에 친숙한 캐릭터를 넣었다”며 “아이들이 유산균을 ‘엄마가 주는 낯선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맛있는 것’으로 생각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락토핏 뿡뿡이 에디션’은 종근당헬스벨과 인터넷몰, 이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