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온라인몰인 ‘아이배냇몰’ 콘텐츠를 개편하고 혜택을 강화해 재개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아이배냇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다. 상품 구 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아쇼핑몰의 장점을 살려 아이 월령별에 맞는 각 브랜드, 카테고리별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는 소비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베스트셀러 제품 및 신제품과 사용 후기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회원들의 쇼핑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아이배냇은 예상했다.
아이배냇은 온라인몰 재개장을 기념해 △신규 가입만 해도 최대 3000포인트 지급 △첫구매 고객을 위한 “100원의 행복’ △다자녀 가정을 위한 365일 특별 할인 △베스트 리뷰 선정시 3000포인트 증정 △생일 축하·컴백회원 배송비 무료·첫구매 추가 5% 할인 3종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회사 관계자는 “새롭게 문 연 아이배냇몰을 통해 소비자들이 아이 먹거리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 결과로 만든 아이배냇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소식으로 소비자를 찾아가는 아이배냇이 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