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을 위해서는 쇼핑몰 제작비용은 물론 쇼핑몰 운영을 위한 도메인 비용, 매월 웹호스팅 비용, 전자결제(PG)를 위한 초기 등록비, 상품 소싱, 상품 이미지 비용 등 기본적인 쇼핑몰 환경을 구축하는 것만으로도 적지 않은 비용이 발생한다.
디씨클럽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부담을 덜어주고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시장에 정착할 수 있도록 창업비용 외 추가로 들어가는 도메인/웹호스팅 비용, 전자결제(PG) 등록비, 상품이미지 비용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제반비용을 무상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씨클럽 런칭기념 프로모션으로 쇼핑몰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비용부담을 분담해주기 위한 상생의 일환이다.
업체 관계자는 “쇼핑몰 솔루션 자체에 포털사이트 검색엔진 노출에 용이한 SEO, SNS 연동 기능 등을 지원하고 오픈마켓 자동연동, 네이버 페이, 네이버 지식쇼핑 등의 기능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어 장기적으로 쇼핑몰 마케팅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디씨클럽에서는 남성/여성의류, 패션잡화, 속옷, 생활용품, 유아용품, 애완용품, 스포츠용품, 뷰티용품, 문구도서, 디지털 가전, 산업용품 등 전 상품군을 취급할 수 있는 쇼핑몰 창업이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창업 및 도매, 공급사 입점에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디씨클럽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