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법인 및 컨설팅 업체인 EY한영이 22일 신입 컨설턴트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신입 컨설턴트는 EY한영 어드바이저리(자문) 본부 소속으로 경영 운영 전략, 프로세스 혁신, 디지털 혁신, IT 전략 등 업무를 수행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나 학사 학위 이상 소유자다. 전공은 무관하나, 과학·기술·공학·수학(STEM) 계열 지원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이달 30일까지다. 전형 절차는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1·2차 면접을 진행한다. 합격자는 12월 중 발표 예정이며, 입사일은 내년 2월 1일이다. EY한영은 지난 2016년부터 신입 컨설턴트 공채를 해왔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고객관리·재무관리·경영관리·성과보상·공급망관리·구매 및 물류·제조혁신 등을 담당하는 비즈니스(경영) 운영 전략, 산업별 체계 개선 및 혁신 운영 모델을 설계하는 프로세스 혁신, 디지털 전략 수립·블록체인·클라우드·애널리틱스 및 빅데이터 컨설팅을 담당하는 디지털 혁신, 전자 정보화 전략·정보기술(IT) 설계·디지털 신기술(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챗봇)을 담당하는 IT 전략 등 총 4부문이다.
지원은 EY한영 웹사이트에서 이력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에 첨부해 보내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