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토트넘 홈페이지]
기다렸던 손흥민의 골이 터지자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 흥분했다.
토트넘 팬들은 "멋진 골이야, 소니!!!(th***)" "저건(=손흥민의 골) 말도 안 되는 거야. 저 스피드와 드리블 능력은 미친 거라고(th***)" "현재로선, 시즌 최고의 골이야. 틀림없어!(mi***)" "믿을 수 없는 질주였어. 오, 신이시여(by***)" "난 이거처럼 죽여주는 걸 본 적이 없어(gy***)" "난 이걸 내 평생에 걸쳐 계속해서 볼 수 있을지도 몰라(ph***)" "놀라운 골! 그리고 놀라운 영상!(ll***)" "저 속도 좀 보라구. 그래, 바로 그 속도야!(gi***)" "이건 완벽 그 자체야(ak***)" "손은 나의 영웅이야(th***)" "난 앞으로 12시간 동안 이 영상을 볼 거야(nc***)" "그 찬란한 미소는 결국에 날 사로잡았어(pu***)" 등 댓글로 환호했다.
2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손흥민은 후반 12분 50m 환상 드리블을 선보이며 골을 성공시켰다. 손흥민 골에 토트넘은 첼시를 상대로 3 대 1로 승리를 거뒀다.
손흥민의 환상적인 골에 EPL 사무국은 공식 홈페이지에 "그의 슛이 첼시의 연승 행진을 종결시켰다. 손흥민은 후반전 빠른 스피드로 운동장 반을 달렸다. 이후 먼 쪽 포스트로 정확하게 공을 감아차 득점했다. 손흥민은 최고의(Superb) 골로 토트넘의 승리를 장식했다"고 극찬했다.
득점을 어시스트한 알리는 "우리 공격진은 많은 득점 기회를 얻지만 손흥민에게는 그중 일부 기회만 돌아간다. 전반전을 마친 후 손흥민은 얼굴을 봤는데 많이 실망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손흥민은 좋은 경기를 했다. 정말 위협적인 선수이자 골을 넣었다. 오늘 자신이 얼마나 훌륭한 선수인지 보여줬다"며 손흥민을 호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