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11월 26일부터 12월 29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오토솔루션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은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차량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교체 빈도가 높은 일부 소모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또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에게는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동시 교체시에는 총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터리를 교체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 장기 미입고 고객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마이 르노' 이용 고객에게는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한 유상수리 1만원 정비 쿠폰을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상무)은 “늦가을부터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면서 사고나 차량 고장 위험이 높아지는 만큼, 자동차 점검과 정비는 필수적”이라며 “르노삼성 오토솔루션의 이번 연말 이벤트를 통해 올 겨울도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