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의 브랜드 주요제품이 올리브영 전국 모든 매장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홍경천 주원료의 액상스틱 ‘소소충전’과 숙취해소를 돕는 ‘소소한잔’, 포만감을 높이는 ‘소소반끼’ 등 건강기능식품과 마시는 곡물 뮤즐리 ‘소소한끼’와 저칼로리 견과류 간식 ‘소소한바’, 곤약면요리 간편식 ‘소소한밤’ 등 식사대용 제품이다.
소소생활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소소한잔’, ‘소소한바’ 제품의 ‘2+1’ 행사를 진행한다. ‘소소한끼’, ‘소소반끼’, ‘소소한밤’ 제품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병열 블랭크코퍼레이션 유통기획자는 "건강과 영양, 저칼로리 식습관에 대한 트렌드를 창출하면서,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자사 브랜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며 "국내 H&B스토어 중 가장 저변이 넓은 올리브영과 협업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 및 소소한 식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소생활은 현대인의 삶을 밀접하게 연구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알맞게 제안하는 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저칼로리, 간편함, 영양분 제공을 모토로 취식의 편의성을 높인 아침, 간식, 야식 등 다양한 타입의 식음료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