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복잡한 설명보다 직관적인 메시지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아이템베이 홈페이지는 물품을 등록하고 거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의 편리함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둔 시스템 개선이 진행됐다. 특히 상품검색 기능의 편의성이 크게 강화되어 검색창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대폭 늘어났다.
원하는 물품을 입력하면 등록됐을 때 알림이 오는 기능과 게임머니 구매 시 수량이 아닌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한 기능 등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다이렉트 메시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
아이템베이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영문에서 한글로 변경된 새로운 BI를 적용했다. 기업 홈페이지 또한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변화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정서로 다가가 아이템베이 2.0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고객 친화형 브랜드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최용현 아이템베이 부사장은 “이번 아이템베이 2.0 서비스는 기존의 관행을 모두 깨고 사용자의 입장에서 편리한 서비스를 만드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아이템베이를 이용하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