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VIP 회원을 대상으로 10여 건의 경품 이벤트를 이어가는 ‘해피벅스데이(HAPPY BUGS DAY)’ 프로모션을 12월 한달 내내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벅스는 VIP 회원만의 온라인 공간인 ‘벅스 VIP 라운지’에서 ▲구글 홈 미니 프로모션 ▲콘서트 및 전시회 초대 ▲웹툰, 매거진, 게임, 방송 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공 등 크게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해피벅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21일까지 ‘벅스 VIP 라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홈 미니를 선물한다. 벅스는 지난 9월 국내 음원 업체 최초로 구글 홈(Google Home)과 구글 홈 미니(Google Home Mini)에 음악 서비스를 연동한 바 있어, 해당 기기에서 음성 명령으로 벅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oogle에게 들려달라고 하고 싶은 노래’를 한마디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콘서트 및 전시회 초대와 같은 문화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의 어린왕자에게, THE 냥 -LOVE LIKE CATS, 라라랜드 인 콘서트(LALA LAND IN CONCERT), Pierre et Gilles(피에르&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각각 3일, 10일, 16일, 17일부터 연이어 시작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웹툰 계룡선녀전 이벤트가 열린다. 댓글 응모자 중 40명에게 계룡선녀전 만화책 세트를 선물한다. 이 밖에 ▲3일부터 웹툰 플랫폼 ‘저스툰’ 코인 1만명 ▲10일부터 푹TV 7일 이용권과 조인스프라임 7일 이용권 각 1만명 ▲17일부터 모바일 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및 크루세이더퀘스트 쿠폰 각 50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