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주)짐월드는 6일 놀이 체험형 매장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Gymboree Play&Music Shop)’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날 그랜드 오픈하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은 용인, 동탄 등 신도시 상권에 위치해 있다. ‘자연을 담은 쇼핑 놀이터’를 콘셉트로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교육 및 놀이 콘텐츠를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다. 전국의 짐보리 센터를 비롯해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롯데·현대 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다. 매장 내부에서 짐월드의 대표 교구·완구 제품을 자유롭게 가지고 놀며 체험해볼 수 있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1층에 입점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영유아 대상 완구 체험형 매장으로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등 짐월드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 200여개를 선보인다.
짐월드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포머스 슈퍼 스팀 세트를 58% 할인된 가격에, 레이저페그 투명 LED 블록 디럭스 세트를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다양한 완구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맥포머스 피타고라스 정리 전개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맥포머스 스페셜팩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짐보리 정리함을 증정한다.
짐월드 관계자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단순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방문해 편안하게 놀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복합 놀이 체험형 공간으로 기획됐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 및 교구를 접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