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맛있는 행복’ 기부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12-18 0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요기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가 다음달 13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맛있는 행복’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맛있는 행복은 어려운 환경으로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요기요가 마련한 캠페인이다. 요기요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요기요가 아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모두한데 모아 나눔의 기쁨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하고 있다.

기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주문 시 쿠폰란에 ‘맛있는행복’을 입력하기만 하면 요기요가 주문 금액의 1%를 적립해 기부한다. 올해는 참여방법을 확대해 요기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 게시물을 공유하기만해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캠페인 콘텐츠를 공유하면, 요기요가 1건당 1000원을 적립·기부해준다.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적립된 전체 기부 금액은 모두 사회적 기업 ‘행복도시락’을 통해 도시락을 마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임직원들도 나눔에 동참한다. 사내 카페 ‘요기로’에서 임직원들이 구입하는 음료 1잔당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해 행복 도시락을 구입하는데 함께 쓰인다. 마련된 도시락은 임직원들이 직접 아이들에게 배달해주며, 맛있는 행복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박지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홍보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지난해 맛있는 행복 캠페인을 진행하며 요기요를 통해 느끼는 맛있는 행복을 배고픈 아이들과도 함께 나누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면서 “앞으로도 맛있는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받은 많은 사랑을 다함께 나누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