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해외유학‧어학연수 궁금증 해결자리 만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12-18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edm세계유학박람회’, 코엑스서 내년 1월12~13일 개최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는 해외유학, 어학연수 궁금증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edm세계유학박람회’를 내년 1월 12~1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edm세계유학박람회는 ‘인생의 버킷리스트 해외에서 이루다!’라는 콘셉트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등 해외유학 최신 정보를 총망라했다.

유학 전문가 및 현지 학교 담당자와의 일대일 맞춤 유학 상담을 비롯한 최신 유학 정보 세미나가 무료로 진행된다. 어학연수와 학,석사 유학 외에도 인턴십, 아트유학, 초중고 유학 등 유학 전 분야에 대한 모든 상담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최대 170만원 학비지원금 및 왕복항공권, LG그램 노트북, 애플워치 등의 선물이 제공되며 현장 참가자를 위한 골든 티켓 등 역대급 혜택도 예정돼 있다.

이번 박람회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해외대학 7441건의 합격 노하우를 가진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는 물론 해외대학, 어학연수기관 현지 담당자들을 직접 만나 일대일 심층 상담을 통해 자세한 유학 로드맵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 참가해 어학연수를 등록한 학생에게는 등록 기간에 따라 최대 170만원 장학금, 항공권, LG그램 노트북 등 푸짐한 혜택을 지원한다. 대학·대학원 유학, 초중고유학, 아트전공 유학생에게는 수속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edm포트폴리오학원과 edm아이엘츠어학원을 현장 등록하는 신규 수강생은 수강료를 할인해준다.

수속자 전원에게는 학비당일송금서비스 및 공항 픽업 예약, 홈스테이 서치 등 현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박람회 현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주 어학연수 학비, 숙박비, 왕복항공권 일체를 제공하는 ‘골든티켓’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될 예정이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새해를 맞아 개최하는 edm세계유학박람회는 해외유학, 어학연수를 꿈꿔온 학생들에게 최신 유학 정보와 맞춤 로드맵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edm세계유학박람회’ 포스터.[사진= edm유학센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