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세계유학박람회는 ‘인생의 버킷리스트 해외에서 이루다!’라는 콘셉트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등 해외유학 최신 정보를 총망라했다.
유학 전문가 및 현지 학교 담당자와의 일대일 맞춤 유학 상담을 비롯한 최신 유학 정보 세미나가 무료로 진행된다. 어학연수와 학,석사 유학 외에도 인턴십, 아트유학, 초중고 유학 등 유학 전 분야에 대한 모든 상담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최대 170만원 학비지원금 및 왕복항공권, LG그램 노트북, 애플워치 등의 선물이 제공되며 현장 참가자를 위한 골든 티켓 등 역대급 혜택도 예정돼 있다.
박람회에 참가해 어학연수를 등록한 학생에게는 등록 기간에 따라 최대 170만원 장학금, 항공권, LG그램 노트북 등 푸짐한 혜택을 지원한다. 대학·대학원 유학, 초중고유학, 아트전공 유학생에게는 수속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edm포트폴리오학원과 edm아이엘츠어학원을 현장 등록하는 신규 수강생은 수강료를 할인해준다.
수속자 전원에게는 학비당일송금서비스 및 공항 픽업 예약, 홈스테이 서치 등 현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박람회 현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주 어학연수 학비, 숙박비, 왕복항공권 일체를 제공하는 ‘골든티켓’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될 예정이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새해를 맞아 개최하는 edm세계유학박람회는 해외유학, 어학연수를 꿈꿔온 학생들에게 최신 유학 정보와 맞춤 로드맵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