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무크 매출액 10% 신장… "온라인몰 영업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12-20 1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내 위치한 무크 매장]



무크(mook)가 올해 1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20일 무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정상훈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코믹 CF와 화보 등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결과 올해 매출액이 380억원으로 전년대비 10% 성장했다. 

무크는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내년 매출을 410억원으로 세웠다.  이를 위해 내년에는
 오프라인 매장의 온라인몰 영업을 강화하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엠무크의 고급화 라인 블랙엠무크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테이스트와 가성비 욕구가 공존하는 온라인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또 무크 콘서트 및 무크 데이(mook day) 등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더불어 무크는 2019년 신발 외에 액세서리 및 티셔츠 등 상품을 다각화해 브랜드 볼륨을 확대하고 이러한 변화에 맞추어 일부 매장은 멀티 스토어 컨셉의 진보된 공간을 선보이고 라인별 섹션을 구분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편안한 쇼핑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크의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해 무크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라며, “2019년에도 높은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양한 상품은 물론, 고객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무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