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해외 첫 사업으로 필리핀 클락에 '더샵 클락힐즈'를 선보인다. 1차 분양분을 완료하고 현재 2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더샵 클락힐즈'는 지하 1층~지상 21층, 콘도미니움 5개동, 스튜디오에서 4Bed까지 총 552가구로 구성된다. 용도에 따라 평면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지 내에서 1인 가구뿐만 아니라 4인 가족도 편안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더샵 클락힐즈'는 마닐라와 뉴클락시티를 잇는 가교 역할을 담당할 클락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10분 거리에 4개의 골프장이 위치하고 노천온천인 푸닝온천, 영화관 등이 조성돼 있다.
또한 여의도공원 2배 면적인 센트럴 파크 Parade Ground를 도보로 이동하며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이 외에 에어포스 시티병원, 여성 의료센터, 세인트폴 국제학교, 필리핀 과학고 등 의료 및 교육시설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통 인프라가 탁월하다. 수빅과 클락을 오가는 철도와 마닐라~클락 간 철도가 현재 건설 중에 있기 때문에 향후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와 뉴클락시티를 연결하는 핵심 역할을 담당할 전망이다.
아울러 클락에는 관광객이 증가하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호텔 체인도 앞다투어 조성 중이다. 지난 9월 클락 메리어트가 완공됐으며, 내년 초에는 힐튼호텔이 개장을 앞두고 있다. 2022년에는 하얏트 리젠시 클락도 오픈할 예정이다. 호텔과 리조트가 속속 들어서고 있지만 수요에 비해 아직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다.
'더샵 클락힐즈' 국내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