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우등생 해법시리즈’, 최고 브랜드‧디자인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12-24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재교육은 최근 열린 제24회 Best Brand & Design Awards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하는 ‘Best Brand & Design Awards’는 기업들의 상품개발 의욕과 디자인의 질적 제고로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1995년부터 시행, 올해로 24회를 맞은 학술 목적의 행사다.

이번에 종합대상을 수상한 ‘우등생 해법시리즈’는 천재교육을 대표하는 초등 참고서다. 1986년 첫 발간 이후 매년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참고서 시장에 혁신을 이끌어왔다. 최근에는 누적 판매 6800만 부를 달성했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동영상 강의 및 3D 도형 영상학습, 학습게임과 만화, 유사문제 생성기 등을 통해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했다.

오종섭 디자인연구소 팀장은 “학생들이 더욱 즐겁게 공부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우등생 해법시리즈’를 제작해 온 진심이 전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콘텐츠와 학습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참고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천재교육 홍보팀 김희진 팀장(왼쪽 두번째)과 디자인연구소 오종섭 팀장(왼쪽 3번째), 천재교과서 박정과 대표(오른쪽 3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천재교육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