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클럽, 신메뉴 5종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2-25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돈까스클럽]

유러피안 패밀리 레스토랑 돈까스클럽(대표이사 이규석)이 매콤 스위트 돈까스, 인절미 피자, 왕새우 고추장 크림 스파게티, 큐브 스테이크, 반반피자 등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매콤 스위트 돈까스’는 매콤한 소스 위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올린 돈까스로 매운 맛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내놓은 메뉴다.

‘인절미 피자’는 쫄깃쫄깃한 인절미 떡과 고소한 견과류를 뿌린 달콤한 피자로 인절미 떡과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 풍미 가득한 피자 메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왕새우 고추장 크림 스파게티’는 매콤한 고추장과 부드러운 크림이 만나 느끼하지 않는 소스에 왕새우까지 올린 프리미엄 스파게티라고 밝혔다.

‘큐브 스테이크’는 육즙이 살아있는 신선한 소고기에 특제 땅콩소스를 찍어 먹는 한입 크기의 스테이크로 이용자들의 요청과 선호도를 반영에 선보이게 됐다고 업체는 덧붙였다.

피자 한판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반반피자는 고르곤졸라와 돈까스클럽 피자 5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019 신메뉴는 이달 말부터 전국 돈까스클럽 직영·가맹점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자세한 신메뉴 소식은 돈까스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