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Btv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VOD로 '연말 Best 특집관'을 운영하고, 내달 6일까지 일부 VOD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특집관은 Btv 고객들의 2018년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장르별 특집관 제목과 작품들이 선정됐다. Btv 대표 장르인 영화, 드라마, 키즈에서 인기 작품들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에서 Btv 안방극장 Top5는 <신과함께: 죄와벌>, <신과함께: 인과연>, <독전>, <마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꼽혔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는 '미스터 션샤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황금빛 내인생', '나의 아저씨', '김비서가 왜그럴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이 선정됐다.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은 '헬로카봇', '신비아파트', '명탐정 코난', '뽀로로', '띠띠뽀 띠띠뽀',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등 인기 작품 20여편으로 구성됐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영화, TV다시보기, 키즈 각 장르에서 고객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모습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SK브로드밴드는 2019년에도 이러한 고객들의 소비 형태에 맞춰 B tv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