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올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

[사진=양주시제공]

경기양주시(시장 이성호)는 31일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을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성호 양주시장, 각 분야의 수상자와 가족‧친지,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개최했다.

시는 이날 양주인 시상식을 개최하며 올 한해 신성장 새지평 감동양주 실현을 위해 시정 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에 기여한 시민과 단체의 노고를 격려했다.

시상은  △이통장 활동유공 행안부장관 표창(양주시이통장연합회장 김승원), △태극기 국가상징 선양 유공 행안부장관 표창(바르게살기 양주시협의회), △우수형 열린 어린이집 선정 보건복지부장관 상장(천보어린이집, 자람어린이집) 등 3개 분야에 대한 장관표창과, △이통장활동 유공, △지역사회발전유공, △주민자치활성화 유공, △ 체육진흥 유공 등 각 분야별 도지사 표창을 전수했다.

또한 양주인 시정발전 유공 시상에는 △진용규 시사저널 경기북부지사장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 나눔문화 확산 감사패 전달,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퇴임이통장 표창, △지방세 성실납세자 감사패 등을 수여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은 올 한해 시정의 각 분야에서 신성장 새지평 감동도시 양주 조성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온 시민을 발굴하고 그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주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