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기업 나팔꽃F&B(대표 정명호)는 ‘김수미 진 한상차림’ 2차 방송을 NS홈쇼핑에서 7일 오후 7시 35분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수미 진 한상차림’은 지난달 22일 75분간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초과 달성했다며 방송에 나온 김수미의 반찬 레시피를 엄선하고, 한 상차림으로도 충분한 풍성한 구성에 합리적 가격이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 구성과 동일한 소라강된장, 묵은지볶음, 우렁된장찌개, 닭볶음탕 등 반찬 4종이다.
정명호 나팔꽃F&B 대표는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후, 김수미 반찬 제품에 대한 구매 문의가 계속 이어짐에 따라 추운 겨울철, 따뜻한 집 밥을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2차 판매를 진행한다"며 "지난 방송에서 구입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이번 방송을 통해 김수미 반찬을 먹어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 배우 김수미씨의 손맛을 그대로 살린 다양한 반찬을 개발해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나팔꽃F&B의 가정간편식 ‘김수미 진’은 HACCP 인증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으며, 제조 후 급속 냉동해 배송하므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며 조리 과정도 간편해 개별 냉동 포장된 제품을 해동해 끓이기만 하면 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