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티몬, 당일 사용 가능한 ‘오늘은 여기’ 서비스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04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족 나들이·데이트 코스 등 최대 500개의 바로 사용 티켓 상품 출시

[사진=티몬]

모바일 커머스 '티몬'은 구매 당일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전시, 공연, 키즈파크, 맛집 등 최대 500개의 인기 티켓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정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가능한 상품을 모아놓은 ‘오늘은 여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오늘은 여기’ 기획전은 별도의 예약 조건 없이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상품 티켓을 한 곳에 구성한 기획전으로 당일 연인과의 데이트나 가족과 함께 외식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다양한 상품들이 제안되기 때문에 뭘 해야 할지 고민을 할 필요도 없고 일일이 가격을 비교할 필요도 없다. 이 기획전은 주말을 앞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첫 기획전이 시작하는 이날 티몬은 대표적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전시회·체험 활동들을 소개했다. 세계적인 동화책 작가인 앤서니 브라운의 독특한 상상력이 담긴 책 속의 그림을 원화로 만날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전-행복한 미술관’ 전시회의 어린이/유아 1인 입장권을 온라인 최저가인 6900원에 판매한다. 송도 라이크다이노 공룡대전 전시회 입장권은 1만 900원,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이색 체험장인 홍천 알파카월드 입장권 역시 온라인 최저가인 1만 3900원이다.

가족·연인과의 저녁식사, 모임 등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맛집들도 준비되어 있다. 티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피스트 뷔페 특가상품은 평일 저녁 성인 1인기준 5만 2900원으로, 정가 대비 15%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카페395의 평일 런치는 성인 1인기준 온라인 최저가인 7만 9900원에 판매하며, 라마다 동대문 호텔의 런치 뷔페는 성인 1인기준 1만 65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키스해링: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회 입장권은 성인 기준 온라인 최저가인 1만 2900원에 판매한다. 수원에 위치한 라이프스포츠센터 워터파크의 사우나와 찜질방이 모두 포함된 대인 기준 입장권이 9900원, 송도 아틀란티스 키즈테마파크 입장권은 대인/반일 기준 3900원에 판매한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당일 구매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티켓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족 혹은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마다 티몬을 떠올리고 ‘오늘은 여기’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