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1/08/20190108152401351370.jpg)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스파[사진=에바종 제공]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설 연휴 기간 동안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럽, 베트남 등 인기 여행지는 물론 가족들과 떠나기 좋은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특가 판매한다.
오랜 비행시간과 여행 기간으로 매번 먼 곳은 엄두조차 내지 못했다면 이번 설 연휴 기간을 기회로 유럽과 하와이 여행이 제격이다.
유럽의 대표 도시 파리의 대표적인 패션거리인 생토노레와 유명 백화점들 사이에 위치한 4성급 부티크 호텔 '호텔 샤바넬'은 메트로는 물론 공항버스 정류장이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부티크 숍들과 쁘렝땅, 라파예트 같은 유명 백화점들이 도보 거리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장거리 비행이 부담스럽다면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동남아 지역이 좋겠다.
베트남 후에에 자리한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스파'는 후에 전통 문화와 모던 아트 콘셉트를 조화시킨 부티크 리조트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넓은 객실, 시내로의 접근성이 좋아 가족은 물론 커플에게 최고의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평화롭고 여유로운 곳에서의 휴식을 원한다면 발리 동남쪽 해안의 사누르 지역에 위치한 '더 파빌리온 발리'와 럭셔리한 골프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방콕의 '이스틴 타나시티 골프 리조트 방콕'도 제격이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다가오는 명절 설을 앞두고 긴 연휴를 이용하여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여행지를 추천했다”라며 “이번 기회로 설 연휴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은 물론 2019년 여행 위시 리스트도 이룰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