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는 8일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안녕삼국지’의 CG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안녕삼국지’의 거대하고 웅장한 스케일의 치열한 전투와 게임 속 캐릭터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디테일한 액션으로 수많은 적군에 맞서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는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게임에 대한 몰입력을 더욱 높인다.
‘안녕삼국지’는 앞서 중국에서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은 게임 ‘몽환서유’ 개발진이 직접 참여한 모바일 신작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전략과 함께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삼국지 역사와 함께 삼국지 속 실제 명장들을 수집 및 육성해 이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면서 더욱 치열한 전투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게임 속 마련된 방대한 콘텐츠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독특한 매력의 승마 시스템과 결혼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보물을 획득하면서 더욱 강력한 스킬과 속성을 얻을 수도 있다. 무도회, 무예 체험까지 각양각색 특징을 지닌 콘텐츠 역시 ‘안녕삼국지’만의 특별한 매력이다.
한편 ‘안녕삼국지’는 지난해 12월 24일부터 CBT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0원보, 역경단 30개, 백단강 40개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