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패키지가 호텔별로 다양하게 판매되니 고객 입장에서는 원하는 패키지를 골라서 이용만 하면 된다. 단순히 휴식 뿐 아니라 교육, 놀이 체험을 강화한 국내 호텔의 키즈 패키지를 소개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권이 제공되는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오는 19일까지 선보인다.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커피 G의 달콤한 초콜렛 라떼 2잔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꿈꾸는 키즈룸’을 선보인다. 꿈꾸는 키즈룸은 지난 4월 첫번째 키즈룸의 인기에 힘입어 두번째로 선보인 키즈룸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와 함께 하는 ‘윈터 글레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매서운 겨울 바람을 피해 객실 1박과 조식, 마들렌 세트가 포함된 이 패키지는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겨울방학을 맞아 패키지 전용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 공간인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를 오는 2월 5일까지 주말에만 운영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을 제공하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도 함께 제공된다.
키즈 라운지에서는 별도로 저금통 만들기 클래스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동화 속 앨리스의 원더랜드에 들어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된 ‘페어리 원더랜드’ 패키지를 3월 3일까지 선보인다.
앨리스 인 원더랜드 동화에 등장하는 시계, 토끼, 열쇠 등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앨리스 캐릭터 쿠키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앨리스 티백 박스를 제공하고 스위트 고객에게는 에끌레어, 밀풰유, 마카롱 등의 웨스턴 애프터눈 티 트레이와 앨리스 캐릭터 쿠키 & 티로 구성된 앨리스의 티파티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콘래드 서울은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와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포함한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연중 선보인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호텔 근처에서 아이와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안내 지도와 색칠공부, 스티커 놀이가 포함된 플레이북을 비롯해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에코 백과 스낵 세트, 콘래드 베어 인형으로 구성됐다.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체험학습 테마 패키지인 ‘홀리 졸리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자녀 1명 포함 3인 가족을 위한 패키지 구성으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과 함께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및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 역사 보드게임을 제공한다.
교과서와 연계돼 한국사를 놀면서 배울 수 있는 ‘고피쉬(GOFISH)’ 보드게임과 호텔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견학을 통해 올 겨울 우리 아이들에게 역사를 생생하게 접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롯데호텔월드는 카카오 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한 가운데 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을 오픈하고 ‘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Lotte Hotel World X KAKAOFRIENDS)’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1박, 조식 2인, 카카오프렌즈 인형 1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1세트를 포함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레꼴뜨와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윈터 패키지, ‘스마일 베이커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위트 형의 레지던스 객실에서 직접 홈베이킹을 즐길 수 있도록 ‘레꼴뜨’ 스마일 베이커, 진저브래드맨 & 도넛 플레이트, 핫케이크 믹스 1세트를 증정한다.
△메이필드호텔은 오는 6월 2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키즈클럽 멘토캠프’을 운영한다.
메이필드 키즈클럽 멘토캠프는 음악과 미술, 레고와 골프를 골고루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 다섯가지로 구성됐다.
해당 캠프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전문 멘토와 함께하는 스페셜 테라피 체험을 통해 두뇌감각과 성장 발달, 예술 감수성과 창의성을 개발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 식음료 바우처 3만원 권 1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동대문 동동이 인형 1개, 키즈존 무료 이용 및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혜택 등이 포함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2월 22일까지 ‘키즈 쿠킹 클래스(Kids Cooking Class)’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키즈 쿠킹 클래스 패키지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태리 식당 ‘일폰테(Il Ponte)’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두 시간 동안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7세 이상 13세 이하)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피자 식재료를 다듬고, 반죽을 만든 후, 화덕에 직접 넣어 피자를 완성하는 전 과정을 일폰테의 전문 셰프의 도움으로 진행되는 체험형 패키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