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 '부천 비즈니스 센터' 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1-10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기존 ‘부천 워크인 센터’의 트레이닝 룸 별도 시설로 이전해 비즈니스 공간으로 확대

[지난 8일 열린 ‘뉴스킨 코리아 부천 비즈니스 센터 개관식‘에서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맨 앞줄 오른쪽에서 다섯 번 째)를 비롯해 임직원 및 뉴스킨 코리아 회원 등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는 고객 경험 중심의 오프라인 체험 공간인 ‘부천 비즈니스 센터’를 새롭게 개관했다고 10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는 오프라인 매장 중 하나인 ‘부천 워크인 센터’의 지난 2018년 방문객 수가 전년 대비 20% 늘어나는 등 이용 고객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설립 2년 만에 교육 공간인 트레이닝 룸을 별도의 시설로 이전하여 비즈니스 센터로 확대 오픈하게 됐다. 뉴스킨 코리아 ‘부천 비즈니스 센터’는 교육 외에 브랜드 및 제품 경험, 구매까지 모두 가능한 복합 비즈니스 공간으로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트레이닝 룸은 기존 90석에서 250명 수용 규모로 확대됐으며, 대형 강의식 구조에서 벗어나 소규모 파티, 이벤트 등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강의시설로 탈바꿈했다. 또한, 실제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주문 존’도 함께 운영되며, 뉴스킨 브랜드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도 새롭게 추가된다.

‘부천 워크인 센터’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선보인다. 뉴스킨의 갈바닉, 루미스파 등 대표 뷰티 디바이스를 편안한 공간에서 직원들의 안내를 받으며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가상 운동을 경험할 수 있는 VR 바이크도 도입될 예정이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뉴스킨 코리아는 올해 ‘고객 경험 강화’를 주요 전략 과제로 삼고 고객들이 보다 친밀하고 쉽게 뉴스킨을 만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준비해 왔다”며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오픈한 ‘부천 비즈니스 센터’는 뉴스킨의 제품과 서비스, 비즈니스 기회를 만날 수 있는 주요 접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