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이 18일 공공택지지구인 군포 송정택지지구 분양하는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은 경기 군포시 도마교동 47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오피스텔 전용 20~43㎡ 총 464실로 구성된다. 상업시설 총 72실(1,2층)도 동시 분양한다.
지하철 1호선 의왕역을 비롯해 4호선 대야미역, 반월역이 오피스텔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송정지구와 의왕역을 연결하는 송부로 96번길이 있고, 수원~광명고속도로 남군포 IC, 영동고속도로 군포IC가 인접해 있으며 47번 국도는 5분대에 진입 가능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양한 특화설계와 평면구성이 적용됐다. 지구 내 유일한 전세대 복층 다락 설계에 5룸, 3베이 혁신평면(일부세대)이 적용됐으며 탁월한 개방감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테라스 특화 설계(일부세대)도 있다.
LG U플러스 사물인터넷(IoT) 기반 서비스도 적용된다. 이 서비스로 난방, 조명, 가스 등 기기 및 가전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어 입주민들의 주거 안전성을 한층 강화했다. 옥상을 활용한 하늘정원과 나들목 광장, 열린 마당, 그린테라스 등도 함께 마련됐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119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